입소문난 레인부츠 추천 및 부츠 보관방법(락피쉬, 헌터 등)
올여름 장마 대비를 위한 입소문 난 레인부츠를 5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떤 레인부츠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레인부츠를 선택하여 산뜻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입소문 난 레인부츠 Best 5
1. 락피쉬 레인부츠
락피쉬 레인부츠는 귀엽고 예쁜 파스텔 색상을 특징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락피쉬웨더웨어'는 영국의 콘월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오리지널 브리티시 감성과 영국 특유의 기후를 고려한 기능성을 가미시켰습니다. 락피쉬 레인부츠는 49.6%에 달하는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듭니다. 또한 오랜 착화에도 무겁지 않고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9만 원 ~ 15만 원대로 가성비가 좋아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헌터 레인부츠
세련된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의 천연고무로 유명한 헌터 레인부츠는 스코틀랜드의 브랜드로 16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레인부츠 유행의 시작은 '헌터'라고 할 정도로 레인부츠의 대명사입니다. 가격은 10만 원 대에서부터 20만 원대까지 다양하며 캐주얼한 옷, 포멀 한 옷 등 어떤 룩에도 잘 매치가 됩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깔끔하고 댄디한 느낌을 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헌터 레인부츠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시리즈 중 'Original Boot'과 'Play Boot'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종아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레인부츠도 있으니 편의성에 따라 부츠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바버 레인부츠
바버 레인부츠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직 한국에 정식 입점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하고 있습니다. 바버레인부츠 역시 클래식하고 댄디한 느낌으로 남성, 여성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4. 문스타 레인부츠
문스타 레인부츠는 1873년 일본에서 창립된 브랜드입니다. 레인부츠는 주로 여성이 많이 신는데, 문스타는 그런 고정관념을 깨버리고 남성들도 데일리로 신을 수 있는 레인부츠를 만들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문스타의 가장 큰 장점인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으며 꼭 비가 오는 날이 아니어도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레인부츠입니다.
발목 부분에 벨트가 있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고 신고 벗기에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 벤시몽 레인부츠
벤시몽은 1974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고품질의 레인부츠로 유명합니다.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캐주얼한 룩에 잘 어울리며 단단한 내구성과 탄성이 우수한 고무소재로 이루어져 착용감이 편합니다. 가격은 10만 원 정도로 가성비가 좋아 처음 부츠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레인부츠 보관방법
레인 부츠를 신을 때는 양말 혹은 바지와 함께 착용하셔야 하며 부츠 내피가 밝은 색일 경우 이염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레인부츠는 특성상 신발 내부에 공기가 통하지 않아 장시간 착용 시 발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전용 부츠 삭스도 있으니 부츠 삭스 착용 후 부츠를 착용하시면 됩니다.
- 레인부츠 보관방법
- 레인부츠 표면의 이물질은 물로 헹구고 마른 수건이나 천으로 물기를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 레인부츠 내에 신문지를 넣어 보관하시면 습기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 공기가 잘 통하는 곳에 세워서 보관하셔야 합니다.(부츠가 접힐 경우 갈라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